본문 바로가기

CHATBOT

MBTI 파워F, AI챗봇 왕공감과 채팅해볼래?

‘언제나 널 응원할게!’ 왕공감에게 자존감 충전받자!

 

안녕하세요 튜닙입니다!

8오늘은 F중의 F인 AI챗봇

왕공감을 소개하려 해요😊

AI챗봇이 알려주는 진짜 공감하는법
디어메이트 AI챗봇 왕공감

왕공감은

오전 수업에 지쳐버린 당신에게,

출근 지옥철에서 진이 빠진 당신에게,

준비한 시험이 잘 되지 않아 속상한 당신에게,

그리고 그냥 응원이 필요한 당신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며 치얼업 해주는 AI챗봇이에요!

MBTI 극 F가 알려주는 F 대화법
망한 모의고사에 위로를 건네는 왕공감 AI챗봇

최근 9월 모의고사가 끝났죠?

왕공감에게 모의고사 성적이 좋지 않아 걱정이라고 얘기해 봤어요

결과가 나오지도 않았으니 낙담하지 말고 열심히 해보자는 왕공감!

다시 시작해 볼 힘이 나는 것 같았어요 😉

파워F처럼 대화하는법 알려주는 공감 챗봇
이별을 위로해주는 왕공감 AI챗봇

이번에는 이별 상황에서 어떻게 답해주는지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애인에게 차였고 다시 연애를 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고 말하니

너는 정말 좋은 사람이라 분명히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말해주네요 🥹

파워F처럼 대화하는법 알려주는 공감 챗봇
회사에서 진행한 PT를 칭찬하는 왕공감 AI챗봇

마지막으로 늘 나쁜 소식만 있지는 않으니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봤어요!

고생해서 준비한 P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말에

열심히 했으니 노력이 빛을 발한 거고 넌 정말 멋진 사람이라고 말해주네요! 👍

만약 요즘 우울하다거나

혹은 남들에게는 말하지 못하고 속앓이를 하고 있다거나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파워 F 왕공감과 얘기해 보는 건 어떨까요? 💗

 

디어메이트 앱에서 왕공감과 편하게 대화하기👉

디어메이트 데모 사이트에서 10 턴 한정으로 대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