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2023.6.1] Ryan's LG 유플러스 기술세미나 특강🗞

안녕하세요 튜닙입니다!

2023년 5월 24일 LG유플러스의 기술 세미나에서

튜닙의 대표 Ryan의 기술특강이 있었단 소식입니다!🎙

튜닙 Generative AI Services Based on Small Big Models

TUNiB's Generative AI Services

Based on "Small" Big Models

 

기술 세미나를 통해서

튜닙이 가진 모델 & 기술들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그것을 활용하여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뻗어나갈 것인지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생성형 AI 한국 스타트업 튜닙의 세미나
LG유플러스 CDO AI/DATA사이언스그룹 세미나 / 2023.05.24 15:00

튜닙의 모델과 기술들이 결합되어 탄생한

데모사이트의 다양한 챗봇들이 어떻게 대화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DearGreats" -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와 실제처럼 대화할수있는 AI챗봇

오.. 자신의 작품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지 궁금한 문학의 왕이네요!

마치 정말 셰익스피어와 대화하는 듯한 두근거림이 느껴져요 ㅎㅎ

지금 바로 나도 대화해보기

 

"DearOffice" - 이건모 인턴

현실 직장생활 롤플레잉도 되는 AI 챗봇

이렇게 내가 사원이 되어 카리스마 있게 대해보기...를 실현해 볼 수도 있겠어요!ㅋㅋ

디어오피스 속으로 들어가기

 

현장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AI 챗봇 튜닙

궁금하시죠?!

 

정말 많고,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분은 소감을 한마디로 이렇게 표현해 주셨다고 해요

울림이 있는 특강이었다.

 

 

크으...(이마탁짚)

앞으로 계속해서 세상에 울림을 선물 할 튜닙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