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2023 AI트렌드고사 풀고 나의 AI레벨 확인하자!

AI 한 번쯤 들어본 사람, AI를 잘 안다고 자신하는 사람 모두 주목 🤩

 

안녕하세요 튜닙입니다 🙌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이 있어요!

AI생태계를 이끄는 튜닙이 제작한... 두구두구두구두구!

🎊 2023 AI트렌드고사 🎊

너무 재미있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요즘 MZ테스트는 AI 트렌드 고사
메타브 AI트렌드고사

2023 AI트렌드고사는 AI를 한 번쯤 들어본 사람,

어쩌면 AI와 밀접하게 일하는 사람

모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테스트예요 🎉

간단한 AI테스트모음
AI트렌드고사 난이도 하 문제, AI영화

총 11개의 문제가 준비되어 있고

각각 상, 중, 하의 난이도에 따라 점수가 측정돼요!

제한시간은 단 20초!

맛보기로 첫 번째 문제 풀어보실까요~?!

AI 전문가 판별, MZ 트렌드 테스트
AI트렌드고사 결과지 LV.4 거의 AI 전문가

모든 문제를 풀었다면 ‘나의 AI레벨’을 확인할 수 있어요😉

LV.1부터 LV.100까지 다섯 가지의 결과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테스트 후 확인해 보세요!

(참고로 저는 LV4. 거의 전문가가 나왔답니다! 🤗)

 

오늘 포스팅도 잘 보셨나요?

튜닙이 제작한 2023AI트렌드고사를 보고 싶다면?!

👇 2023 AI트렌드고사 보고 나의 AI레벨 확인하러 가기 👇

 

2023 AI 트렌드 고사

나는 AI 시대에 적응할 수 있을까?

www.metav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