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2022.09.07] 메이저 기업들도 주목하는 튜니브리지 N행시 API!


안녕하세요. 튜닙입니다!

지난 글에서 튜니브리지 N행시 API가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늘은 더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바로 메이저 기업들의 N행시 API를 활용한 SNS컨텐츠 업로드 소식입니다.

먼저 글로벌 자동차 기업인 쉐보레 인스타그램 계정에 튜니브리지 N행시 API를 활용한 스토리가 올라왔습니다.

쉐보레는 출시한 자동차들의 브랜드명을 N행시 API에 적용한 결과물을 콘텐츠로 제작하고 스토리로 게시해 팔로워들의 큰 관심 받았다고 합니다!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제품군의 이름을 한번 더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콘텐츠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N행시 API를 활용한 CU편의점 공식 SNS계정의 콘텐츠 업로드 소식입니다.

CU는 대표 PB상품인 ‘겟커피(GETCOFFEE)’의 이름을 N행시 API에 적용하여 결과를 인스타그램과 페북에 콘텐츠 형식으로 업로드 하였습니다.

이 콘텐츠 역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브랜드명을 인식 시키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 최대 지식거래플랫폼 해피캠퍼스’ SNS(인스타, 페북)에 저희 N행시 API 와 데모사이트 를 직접 소개하는 카드뉴스가 올라왔습니다. 아무래도 튜니브리지 N행시가 주로 20대~30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대학생을 타겟으로 삼는 해피캠퍼스 측에서 소개해 주신 것 같습니다. 카드뉴스를 통해 해피캠퍼스 측은 더 많은 좋아요&하트를 받고, 튜니브리지는 더 많은 데모사이트 방문객을 확보할 수 있으니 서로 Win-Win 하는 콘텐츠 아닐까요?

 

 

튜니브리지는 N행시 뿐만 아니라 비식별화, 이미지분석, 정치성향분석 등 다양한 기능들을 구현할 수 있는 자연어 API입니다.

광고 뿐만 아니라 개인정보 보호, 댓글 등 다양한 산업군,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으니 저희 데모사이트를 통해 API를 체험해 보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위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는 제일기획(쉐보레), KPR(CU)의 담당자분들께서 직접 저희 측에 연락을 주시고 API활용 관련 논의를 진행한 뒤 마케팅에 활용하셨습니다.

  • N행시 API 관련 문의는 튜니브리지 demo사이트를 방문하신 뒤 진행해 주세요.

https://demo.tunibridge.ai/